[회원혜택] 상품리뷰를 작성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 |
-
Q상품리뷰를 작성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-
A
상품 구매 후 30일
이내에 해당 상품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시면 루이까스텔몰에서 사용가능한 마일리지를 지급해드립니다. 상품평
작성 시 적립금을 드리며, 글자 수 및 사진 유무에 따라 500 ~ 1,500 포인트를 드립니다.
상품평 작성 및 작성한 상품평 관리는 'MY PAGE > 문의/리뷰
> 나의 리뷰' 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상품평
작성으로 인한 마일리지는 'MY PAGE > 나의 혜택 > 마일리지' 페이지에서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[회원혜택] 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고,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 |
-
Q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되고,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?
-
A
마일리지는 루이까스텔몰에서 구매 시 결제 금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드리는
제도로, 최소 1,000원 이상부터 100원 단위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.
마일리지 적립율은 멤버십
등급, 상품 정책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. 또한
상품평 작성 및 이벤트를 통해서도 적립할 수 있습니다.
포인트 적립 현황은 'MY PAGE > 나의 혜택
> 포인트/마일리지' 페이지에서 상세 내역을
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[회원혜택] 마일리지로 상품 구매 외에도 교환/반품 배송비 결제가 가능한가요? |
-
Q마일리지로 상품 구매 외에도 교환/반품 배송비 결제가 가능한가요?
-
A
쿠폰으로 교환/반품 배송비
결제는 가능하지만, 마일리지로는 교환/반품 배송비는 결제할
수 없습니다.
교환/반품 배송비는 직접 결제, 환불 금액에서 차감하시거나 쿠폰을 사용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.
|
[자주묻는 질문 베스트] 배송은 언제 되나요? |
-
Q배송은 언제 되나요?
-
A
주문 후 2~3일(영업일 기준) 이내 출고 되며, 배송은
평균 3~4일(주말, 공휴일제외) 소요 됩니다.
|
[주문/결제] 결제 후 결제수단 및 신용카드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있나요? |
-
Q결제 후 결제수단 및 신용카드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있나요?
-
A
결제가 완료된 상태에서는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. 결제수단 및 할부 개월의 변경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하고 재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[주문/결제] 주문하고 계좌로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돼요. |
-
Q주문하고 계좌로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안 돼요.
-
A
무통장 또는 실시간 계좌이체 주문 시 입금내역을 확인하기까지 일정
시간이 소요됩니다.
입금하신 금액이 결제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결제완료 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다시
한 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만약 정상적으로 입금을 완료한 후에도 계속 결제완료로 처리되지 않는
경우, 고객센터 대표전화 또는 1: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
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[주문/결제] 배송지를 두 곳 이상 입력할 수 있나요? |
-
Q배송지를 두 곳 이상 입력할 수 있나요?
-
A
하나의 결제 건에 대해서는 한 곳의 배송지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 만약, 여러 곳으로 상품을 배송 받기를 원하시는 경우 각각의 배송지에
대해 개별 주문 및 결제를 부탁드립니다.
|
[주문/결제]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 |
-
Q주문한 상품의 배송지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-
A
배송지 및 수취인 변경은 주문하신 상품이 '상품준비중' 이전 단계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.
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'MY PAGE > 나의 쇼핑 > 주문/배송 조회' 페이지에서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배송지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|
[주문/결제] 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 |
-
Q비회원도 상품 구매가 가능한가요?
-
A
비회원이신 경우에도 주문 결제가 가능합니다.
비회원 주문건은 이름과 주문번호만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주문번호를
별도로 메모해주시기 바라며, 비회원 주문조회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이름 및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확인하실
수 있습니다.
비회원 구매 시 루이까스텔몰의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, 쿠폰의 혜택은 제공하지 않습니다. 회원가입 후에 회원가입 쿠폰과
루이까스텔몰에서 준비한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세요.
|
[배송]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,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 |
-
Q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, 배송비는 어떻게 처리되나요?
-
A
수령인 부재 또는 잘못된 주소나 연락처 기재로 인하여 반송되는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주문서 작성 시 배송지 주소 및 연락처를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
바랍니다.
|